YAMAHA
[가격인하]Yamaha RGXA2 Jet Black(신품)
판매가 : 786,000원
소비자가 : 874,000
제조사 : Yamaha
수량 :
updown
 

 

Yamaha RGXA2 Jet Black(신품)

[야마하 전격 가격인하] : 874,000원 -> 786,000원


RGXA2는 2.5kg의 초경량급입니다. 야마하의 혁명적인 A.I.R. 기술력이 연주자와 완벽히 한몸이 되는 가벼운 기타를 가능케 하여 전례없는 안락함과 놀라운 톤, 그리고 우수한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RGXA2는 연주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연주할 수 있게 해주는 기타입니다. Yamaha는 더 가벼운 기타를 만드는 데 있어서도, 최고의 음질만은 절대로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다양한 프로토타입을 제작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였습니다. A2 프로젝트에서는 뛰어난 음질, 가벼운 무게 및 충분한 음량으로 구성된 3가지 주요 요인을 결합해 현의 장력으로 인해 발생하는 엄청난 힘을 견디는  실험과 연구로 A.I.R.(Alternative Internal Resonance) 기술이 탄생했습니다.
이 기술은 솔리드 바디 설계를 이용하지만 고유의 구성 방식에 의해 만들어진 놀라운 레조넌스는 기타의 전체 바디에 걸쳐 울려 퍼지는 웅장하고 열린 사운드를 재현합니다.

이 악기 고유의 특성을 보완하고 충족시키기 위해 오리지널 브리지 및 픽업 시스템 개발을 통해 얻어진 톤과 고객들의 응답은, 기존의 "가벼운 기타는 사운드가 흐리다"라는 고정 관념을 깨기에 충분했습니다. RGXA2는 혁명적 방식을 기타 설계에 도입합니다. 완벽한 설계를 향한 도전은 가장 가벼운 기타를 만들기 위한 노력으로 이어졌으나, 초기에 제작된 프로토타입의 경우 가벼운 무게에 비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사운드나 연주 경험을 제대로 구현하지 못했습니다. 최종적으로 완성된 RGXA2의 무게는 약 2.5kg으로 일반 솔리드 바디 기타보다 30% 더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지만, 연주자들이 추구하는 모든 느낌과 사운드를 충실히 구현함으로써 완벽한 균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것이 지금까지 구현할 수 있는 가장 가벼운 설계입니다.

 

구조 볼트 온
스케일 길이 25 1/2"(647.7 mm)
지판 장미목
반지름 13 3/4"(350mm)
프랫(Fret) 22
본체 A.I.R. 바디
넥(Neck) 단풍목
튜너 다이캐스트(실린더형 노브)
브리지 A.I.R. 장착 시스템 브리지
픽업 Alnico V 험버커(2)
픽업 스위치 3단 회전 스위치, LED 픽업 표시등
컨트롤 마스터 볼륨